공지사항

(작성일 : 2016-05-09)화요기도회-3월 29일

2016.10.11 13:37

ynithj

조회 수49

■화요기도회
-.일자 : 2016. 3. 29.
-.인도 : 이해왕 집사(9지회장)
-.기도 : 김창복 안집(9지회 직전지회장)
-.성경본문 : 누가복음 10:38~42
-.제목 : “좋은 편을 택하였다”
-.말씀 : 한현수 목사
-.특송 : 마포,영등포지회(9지회 회원)

-.동영상
♡말씀동영상 : https://www.youtube.com/embed/JD8CBdEappw
♡특송(9지회 회원)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embed/LImf30sKo30

-.말씀요약

요즈음 직장, 생업, 앞으로 나의 길이나, 자기의 길, 앞으로 남은 시간들을 위하여 등등, 어떤일에 가장 마음을 많이 쓰고 계시는지요? 사람은 누구나 잘나갈 때는 자신을 돌아보지 못할 때가 많으나 생각과는 달리 잘되고 있지 않을 때 우리 자신을 돌아 볼 때가 많이 있읍니다. 삶에는 우선 순위가 있읍니다. 50대 초반에는 생업이 가장 큰 문제이나 어느 시점에 오면 건강, 가족간의 관계, 등등 놓치고 살아온 부분이 많이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나는 나를 가장 좋은 가장으로 생각하지만 우리 자녀나 아내는 그 평가에 대한 기대치가 낮을 수가 있읍니다. 그들과 함께 한 시간이 적으면 상대적으로 그들에게는 중요도가 덜 느껴 집니다. 우리는 나이가 들수록 잃어버린 삶을 깨달을 수 있읍니다.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친구가 있는지, 나는 무엇을 위해 그렇게 열심히 뛰어 왔는지 잠시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남선교회는 교회 일을 많이 해왔읍니다. 하나님일을 열심히 한 여러분에게 주님의 축복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누가복음 10장에 나오는 마르다와 마리아의 가정은 복된 가정입니다. 마르다는 예수님을 대접하기 위해 분주하게 열심히 일합니다. 예수님은 “마리아는좋은편을 택하였으니”라고 마르다에게 말합니다. 마르다의 행동은 예수님을 기쁘게하는 행동입니다. 예수님 말씀의 의미는 열심히 일하는 것, 봉사하는 것, 뛰는 것보다 나와 교제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뜻입니다. 주님 나라를 위해 시간과 봉사 열심으로 일함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 입니다. 그 것 보다 더 중요한 것은 하나님과의 교제, 영적인 풍성함이 있는 만남, 인격적 교제가 더 중요 합니다.

기도하는 시간 없이 하나님 일을 하며 많은 상처와 하나님에게서 떨어져 나가지 않는 것이 기적입니다. 내안에 하나님이 계실 때, 역사하실 때, 하나님의 영이 함께 하실 때, 즉, 중심에 하나님이 계실 때 하나님의 일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의 일이 될 수 있읍니다. 예수님이 마르다에게 한 말은 너의 일이 고맙다 “마리아는 좋은 편을 택하였으니” 이 말은 주의 일을 할 때 영적 교제와 봉사 중 나와 교제하고 말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뜻 입니다. 우리가 주님의 일을 할 때 봉사보다 하나님과의 교제가 길어야 되며, 그렇지 않으면 부작용이 생길 수 있읍니다. 말씀을 읽고 기도하는 생활을 해야 됩니다. 분주함, 바쁨, 그 속에 하나님이 없다면 그것은 신앙 생활의 적 입니다. 우리들의 일상 속에 하나님이 계셔야 됩니다. 우리는 늘 기도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마가 복음 1장 35절에 보면 “예수님께서 그 날 새벽에 한적한 곳에 가셔서 기도 하셨읍니다”. 왜 그러셨을 까요? 매일 시간을 내어 할 수 있을 때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과 영적인 시간을 갖고 나아가는 2남이 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과 영적인 교제를 통해 하나님의 능력 안에서 하나님의 동역자로 일꾼이 되시길 기원합니다.